Last updated : 2022년 01월 25일

한국기원,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 받아

재단법인 한국기원(총재 임채정)이 25일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로부터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을 받았다. 서울 성동구 한국기원 3층 회의실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대한적십자사 정민희 인도주의사업본부장이 한국기원을 대표해 […]
Written by : 관리자
▲정민희 대한적십자사 인도주의사업본부장이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오른쪽)에게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전달했다

재단법인 한국기원(총재 임채정)이 25일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로부터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을 받았다. 
서울 성동구 한국기원 3층 회의실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대한적십자사 정민희 인도주의사업본부장이 한국기원을 대표해 참석한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에게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여했다. 
명예장은 인도주의 활동 실천에 공적이 지대하고 누적기부금 1000만 원 이상인 기관에 대한적십자사가 수여하는 포상이다. 
한국기원과 프로기사협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 복구 성금으로 대한적십자사에 625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모금활동을 통해 프로기사협회가 4250만 원의 성금을 모았고, 한국기원도 프로기사협회와 동참하는 의미로 2000만 원을 보태 대한적십자사에 성금을 전달했다.    

출처 - 한국기원(http://www.baduk.or.kr/news/report/4059)

magnifier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