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updated : 2022년 03월 21일

페어바둑W배, 허영락ㆍ이루비 국제 페어 우승

허영락 2단과 이루비(아마)가 페어바둑W배 2022 국제 페어바둑 온라인 토너먼트 우승을 차지했다.지난 20일 각국에 마련된 대회장에서 온라인으로 펼쳐진 페어바둑W배 결승에서 허영락 2단ㆍ이루비 페어가 중국 […]
Written by : 관리자
▲ 페어바둑W배 한국대표로 나서 우승을 차지한 허영락 2단(오른쪽)과 이루비 선수.

허영락 2단과 이루비(아마)가 페어바둑W배 2022 국제 페어바둑 온라인 토너먼트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0일 각국에 마련된 대회장에서 온라인으로 펼쳐진 페어바둑W배 결승에서 허영락 2단ㆍ이루비 페어가 중국 웨이샤오링ㆍ송이텐 페어에게 흑 5집 반승을 거두며 우승을 결정지었다.
16강에서 오세아니아 대표, 8강 일본, 4강 태국을 차례로 꺾고 결승에 오른 허영락 2단ㆍ이루비 페어는 4전 전승으로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한편 3위 결정전에서는 일본 조석빈ㆍ이와이 페어가 태국 나타니치ㆍ위치릿치 페어에게 승리하며 일본이 3위를 태국이 4위를 기록했다.
19, 20일 양일간 열렸던 페어바둑W배에는 주최국 일본과 유럽ㆍ북미에서 각각 2팀씩 6개 팀, 한국을 비롯한 중국ㆍ대만ㆍ태국ㆍ오세아니아ㆍ아프리카, 중남미에서 각각 한 팀씩 총 13개 팀이 출전해 순위를 가렸다.

▲돌풍을 일으켰던 허영락 2단과 아마강자 이루비 선수가 팀을 이뤄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온라인으로 치러진 이번 페어 대회는 실시간 화상 연결로 각국 대회장을 모니터링 했다.

출처 - 한국기원(http://www.baduk.or.kr/news/report/4115)

magnifier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