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updated : 2022년 07월 15일

바둑전용경기장 건립사업 성공 기념 지도기 열려

의정부시는 올해 하반기 착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바둑전용경기장 건립사업의 성공을 기원하며 프로기사와 애기가들이 함께 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지도기는 17일 오후 1시 30분부터 […]
Written by : 관리자

의정부시는 올해 하반기 착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바둑전용경기장 건립사업의 성공을 기원하며 프로기사와 애기가들이 함께 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지도기는 17일 오후 1시 30분부터 의정부시 직동근린공원 내 피크닉정원에서 열렸다. 

지도기에는 한종진 기사회장과 목진석 국가대표 감독을 비롯해 변상일 9단, 김채영 7단 등 24명의 프로기사들이 참석했으며, 안병용 의정부시장, 우영섭 의정부백병원 이사장 등 총 48명의 아마추어 바둑인들과 함께 공원 나무그늘 아래에서 수담을 즐겼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태블릿PC와 스마트워치 등을 애기가에게 증정했으며, 지도기를 한 프로기사들이 현장에서 사인한 바둑판을 직접 전달했다. 

한편 지도기에 앞서 참석한 일행들은 ‘바둑전용경기장’ 사업설명회를 받고 건립예정 부지를 견학했다. 

설명회에서 안병용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의정부하면 부대찌개가 아닌 바둑이 생각날 수 있도록 바둑의 메카로 만들겠다”며 “혼을 담은 경기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지도기에 앞서 의정부시청에서는 바둑전용경기장 부지 방문 설명회가 열렸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바둑전용경기장 부지에서 직접 설명에 나섰다.
▲김명훈 8단, 설현준 7단도 다면기에 함께했다.

출처 - 한국기원(http://www.baduk.or.kr/news/report/4230)

magnifiercross